반갑습니다.
이터널리턴 대회나가고 방송도 하는 잡초위드입니다.
이번 시즌은 대회 못나갔지만 시즌 7, 8 파이널 선수로 참가했습니다.
정식출시가 얼마 남지않아 오랜만에 교류하려고 올립니다.
편하게 흔적 남겨주세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D
#이리_트친소#이터널리턴_트친소
#이터널리턴_트친소#이리_트친소
대전 마스터즈 전에 팀 홍보 겸 올려봐요!
기존에는 Fearless로 활동하다가
이번 마스터즈 팀전에는 SGA라는 팀으로 출전하는
잡초위드 (WiD) 라고 합니다!
아델라를 모스트로 하고있고
대전에서도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
마음,선팔,리트윗 전부 다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