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롱테이크
391 posts
user avatar
롱테이크
@longtakes
쓰다보니 주로 먹는 얘기 | 저속노화인
Joined March 2015
52
Following
366
Followers
  • user avatar
    롱테이크
    @longtakes
    Aug 4, 2024
    1. 당근은 에어프라이하면 찐 맛도리가 됩니다(고구마튀김 감자튀김 다비켜) - 당근에 올리브오일 골고루 묻히고, 소금, 후추 찹찹 & 200도, 10분 2. 시판 닭가슴살 찢어넣고 끓이다가, 렌틸콩통조림(녹두대신), 다진마늘 많이 때려넣고 오트밀 넣고 익히면 삼계탕 뺨때리는 깊은 맛의 닭죽이 됩니다
    1M
  • user avatar
    롱테이크
    @longtakes
    Jul 28, 2024
    허섭한 샐러드 프랜차이즈가 난무하는 시대에 이런 고트한 샐러드를 뷔페로 담아갈 수 있게 하다니 저속노화 샐러드인으로서 너무 스마트하고 고마운 것이야 남기면 환경부담금 5처넌이라 걱정하면서 많이 담았는데 무색하게도 접시가 깨-끗 - 성수 칙피스
    132K
  • user avatar
    롱테이크
    @longtakes
    Aug 3, 2024
    친척분이 복숭아 두박스 보내주셔서 복숭아 샐러드 퍼묵~ - 복숭아, 양파, 당근 잘게 썰어넣고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 아아랑 먹으면 꿀맛이에요T.T 렌틸콩 곁들여 먹으면 든든하기두
    144K
  • user avatar
    롱테이크
    @longtakes
    Jun 22, 2024
    이 플랫폼에서는 다들 더워진다고 여름 여름이래 능소화 오이 참외 하는 게 귀엽다. 아침부터 여름 샐러드 땡기게~~~ 🥕오이 반 개+당근 작은거 1개 +방토 4개+렌틸콩 통조림 먹고픈만큼+구운란1 🫒올리브오일1+MCT오일1+애사비1(밥숟갈기준)+소금후추
    39K
  • user avatar
    롱테이크
    @longtakes
    Jun 19, 2024
    MCT 오일 선물받고 오늘 아침 바로 저속노화샘 레시피 흉내내서 방탄커피 만들어봄 (헤즐넛 인스턴트커피 3티스푼+MCT 오일 2티스푼+올리브오일3티스푼) 너무 부드럽고 맛있다ㅜㅜ 이거 6천원 주고 사먹었었는데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93K
  • user avatar
    롱테이크
    @longtakes
    Aug 27, 2024
    아침엔 역시 계란~ 방탄커피~ 저속쌤 한마디 가슴에 새기고 출근~ - 의지가 아닌 습관이 건강한 당신을 만듭니다(!)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43K
  • user avatar
    롱테이크
    @longtakes
    Aug 6, 2024
    당근 채썰어서 달달 볶다가 계란 물 부어 부치면 밥반찬으로도 좋고 아침에 커피랑 브런치로 먹어도 좋고 그렇습니다 - 이하 장을 더 보지 않겠다, 15분 이상을 요리하지 않겠다, 설거지는 한 큐에 해결하겠다는 의지가 적용된 저녁 밥상
    11K
  • user avatar
    롱테이크
    @longtakes
    Oct 4, 2024
    부락 스탠딩 펜스잡기 목표로 부산행 새벽 기차타고 비장하게 저속 도시락 챙겨먹음 - 삶은 달걀 2개, 제철무화과 3개, 생토마토, 생당근, 우유, 견과류영양바 배불러..근데 다섯시까지 뭐 못먹고 스탠딩 자리에서 버텨야함ㅎㅎㅎㅎ와 일등 덕후되기 힘들다
    27K
  • user avatar
    롱테이크
    @longtakes
    Oct 16, 2024
    저속노화인의 편의점 간식 - 아무 조미 안 된 실한 견과류 찾기 쉽지 않음 CU에 바프 오리지널믹스가 그나마 준수한 편 건포도나 베리류도 안 들어가고 양도 충실하다 봉지 견과류는 닥터넛츠 오리지널뉴를 최고봉으로 꼽고 몇 년째 먹고 있는데 편의점에서 아직 그 급은 찾지 못함.. 간메추 받아여
    9.9K
  • user avatar
    롱테이크
    @longtakes
    Aug 12, 2024
    냉파에서 오는 묘한 성취감을 사랑해요 - 올리브유에 고등어, 대파, 통마늘 한꺼번에 구워 레몬즙 휘 뿌리고 먹기 이게 나한테는 최고급 스테이크여 고등어뱃살 얼마나 야들한지? - 집에서 보내준 검정콩 넣은 저속밥이랑 - 대파김치랑 깻잎지
    5.4K
  • user avatar
    롱테이크
    @longtakes
    Sep 1, 2024
    쫌 오기 귀춘했던 결혼식이 좋아진 마법 - 가속음식의 사원인 피로연장에서 고퀄 샐러드 코너 발견하고 고봉으로 담아오다
    5.8K
  • user avatar
    롱테이크
    @longtakes
    Sep 3, 2024
    냉장고를 채운 기념으로 화려하게 양배추 스테이크를 해먹었습니다 - 마늘 양파 다져 달달 볶다가 간하고(마늘 wins all) - 고기느타리버섯이란 것도 넣어보고 - 넙적하게 썬 양배추를 꾸워요 - 깻잎 있길래 넣고(1등 채소라고 들음) 크러시드 페퍼랑 뿌려 마무리!
    4.5K
  • user avatar
    롱테이크
    @longtakes
    Sep 11, 2024
    같은 재료로 메뉴 돌려막기 중~ - 생양배추 렌틸콩 샐러드: 올리브오일 소금후추에 약간 단맛나게 유자청(아님 꿀+레몬즙) 넣고, 양파 좀 다져넣으면 매우 상콤 고소 - 여기다가 깻잎을 한번 넣어보세요?!! 렌틸콩통조림 12개들이(한 이만얼마) 온갖데 다 넣어서 2달간 야무지게 다 먹은 게 자랑
    5.7K
  • user avatar
    롱테이크
    @longtakes
    Jul 22, 2024
    별거 없는데 너무 마싯어...! - 마늘렌틸볶음밥: 마늘 한통 편 썰고, 대파랑 올리브오일에 소금 넣고 휘적휘적하다 현미밥, 렌틸통조림 때려 넣고 볶기(이영자님 유튜브 알리오볶음밥 inspired~) - 나물두부무침: 엄마가 보내준 황칠이었나...데쳐서 두부 물기빼고 조물락하고 들기름 휘휘 소금 찹찹
    3.2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