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Tabelog 오코노미야키 "백명점" 2025 선정 가게
도톤보리 한가운데! 오사카 명물 만끽은 저희 가게에서! 무제한 음료 포함 코스 3500엔부터 준비☆ 대규모 연회부터 소규모 모임까지 가능☆ 중국어와 한국어를 구사하는 직원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난바역 3분! 색다른 & 정통 몬자, 이마바리 닭꼬치가 자랑♪ 레몬사워 & 하이볼이 109엔!
니혼바시역 3분◆새로운 식감의 오코노미야키와 특제 생면 야끼소바, 다양한 철판 요리◎명물 가득한 오코노미야키 전문점
6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가게. 적은 반죽에 풍부한 양의 양배추와 약간 달콤한 특제 소스가 절묘하게 어우러집니다. 오코노미야키는 마지막까지 직원이 조리해 드립니다. 도톤보리 에비스바시(그리코 간판) 바로 근처에 위치하며, 넉넉한 92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난바역 도보 2분】"요코즈나"가 자랑하는 맛있는 꼬치튀김과 365일 언제나 저렴한 음료를 제공합니다!
【난바역 3분】난바의 명점 DNA가 살아있는 철판 가이세키를 만끽하세요.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미식 체험을 난바에서!
법善寺 요코초에서 유명한 타코야키 '본가 오타코'의 오코노미야키, 야키소바, 일품 요리 전문점입니다. 오사카 미나미의 번화가에 위치하면서도 조용한 나니와 정서를 느낄 수 있는 법善寺 요코초에 있습니다. 단품부터 코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재료에こだわる 타코야키와 오코노미야키,串カツ. 메뉴도 다양하고 인기 만점. 줄 서야 하는 명물 가게.
각 선 난바역에서 도보 5분 이내! 고택을 개조한 쇼와 시대의 공간을 연상시키는 가게! 연회는 최대 30명까지 가능! 무제한 음료가 포함된 코스는 3500엔부터 준비되어 있습니다!
6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가게. 적은 양의 반죽에 풍부한 양배추와 약간 달콤한 특제 소스가 절묘하게 어우러집니다. 오코노미야키는 마지막까지 직원이 조리해 드립니다. 지하철 난바역과 직결되어 도보 3분 거리에 있으며, 넉넉한 100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신사이바시역 5분】다다미 방에서 편안하게 철판 창작 오코노미야키를 만끽하세요◆관광이나 데이트에 최적◎
미나미의 골목에 위치한 어른의 숨겨진 공간. 전담 시니어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A5 등급 흑모 와규. 채소 소믈리에가 엄선한 제철 구운 채소.
맛있다! 이게 바로 오사카의 대표적인 "오코노미야키"!